본문 바로가기
영화/액션_범죄

영화 국제수사, 포스터 말처럼.. 진짜 무슨 상황이여?

by 드영 2020. 10. 24.
반응형

더보기

영화 국제수사

2020.09.29 개봉

액션 / 한국

러닝타임 : 106분

감독 : 김봉한

이번 년도 추석을 맞이하면서 개봉되었던 이 영화, 국제수사! 곽도원 배우의 첫 코미디 액션 도전 영화라고 하는데, 예능 프로그램인 '나혼자 산다'에서 정말 너무 웃기고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던 배우였어서 더욱 이 영화가 기대가 되었던 것 같다.

출연하는 배우들이 전부 연기력이 너무나 출중해서 딱 한국 영화의 표본이라는 느낌이 물씬 들었던 영화였다. 배우 곽도원, 김대명, 김희원, 김상호, 신승환, 신동미, 손현주, 조재윤 등 기억에 남는 배우들이 참 많았다.

 

원래 개봉일은 추석 즈음이 아니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개봉이 연기되었던 영화다. 당시 예매를 했던 사람들에게는 자동 환불을 해주었던 기억이 있다. 참 ㅋㄹㄴ... 제발 좀..ㅠ 끝이 있을까.....

제목이 국제수사, 한국의 형사가 해외에서 범죄에 휘말리는 극이라는 정도를 알고 봤지만 사실상 국제 수사보다는 그냥 해외여행을 갔다가 범죄에 휘말린 형사의 모습이 그려지는 영화다. 어쨌든 그 말이 그 말인것 같긴 하지만..ㅎㅎ

전체적인 내용이 재미있다기 보다는 앞서 말했듯이 배우들이 정말 잘 살리는 영화라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 영화다. 약간은 오락형 영화에 가깝다는 기분이 들었고, 국제 범죄에 휘말리면서도 몇가지의 영화적인 요소들이 엮어져 이어지는 전개 형태를 보인다.

 

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영화관에서 보는 것 보다 집에서 vod로 편하게 감상하는 것을 더 추천하고 싶고, 전체적으로 그냥 무난하다는 생각이 들었던 영화였다.

 가족들과 주말에 함께 감상하기에 좋은 영화라고 생각한다. 

반응형

댓글